드라마 써치 인물관계도 꼭 보고 시청하세요

요즘 좀비물 드라마나 영화가 인기있죠?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드라마 킹덤과 영화로는 부산행, 살아있다 등 좀비물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소개해드릴 써치 드라마는 비무장지대 DMZ에서 일어나는 색다른 좀비 이야기입니다. 써치의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하여 간단히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편성 : OCN 2020. 10. 17 ~토,일(주말)  22시 30분

연출 : 임대웅, 명현우

극본 : 고명주, 구모 작가

등장인물 : 장동윤, 정수정, 문정희, 윤박, 이현욱 등

몇부작 : 10부작
간단줄거리 : 최전방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진 미스터리한 실종과 살인사건, 그 비밀을 밝히기 위한 최정예 수색대의 사투를 그린 밀리터리 스릴러

 

등장인물 (북극성특임대)


 

윤동진 28세 병장 (장동윤)

적의 흔적을 쫓는 특임대 군견병. 수색대대 최초 육군 최정예 워리어 군인에 선발되던 화려한 과거를 뒤로하고 현재는 전역 날짜만 손꼽아 기다리는 말년 군견병이다. 국가의 부름을 받기 전, 수의학도로 한인동물보호 단체에서 해외봉사활동을 한 이력도 있다. 최정예 특임대에 정찰추적견이 투입이 결정되자 핸들로 적임자로써 수색대 막내로 합류.

 

손예림 25세 중위 (정수정)

여대학군단 출신으로 현 화생방 방위사령부 특임대대 중위. 학군 후보생 시절 월등한 기량과 '미친 깡다구'로 임관성적 1위를 기록 미육군사관학교에서 해외연수를 마치는 등 전설적인 스펙을 갖췄다. 비무장지대GP에서 상황이 발생하자 제일 먼저 투입된 것도 바로 그녀이다. 특임장교로 합류한 특임대에서 전 남자친구 용동진을 다시 만나 당황스러움도 잠시 특유의 집요함으로 적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송민규 32세 대위 (윤박)

완벽한 스펙의 사령부 최고의 엘리트 장교. 중대장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 최고 평점으로 소령 진급심사를 통과하여 육군본부 작전장교로 발령 예정이었으나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리며 군사 재판을 받는 군검찰 피의자 신분이 된다. 생사의 가로에서 북극성 팀장에 차출되며 마지막 기회를 얻게 된다.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작전을 성공시켜야만 하는데... 하지만 그에게는 비무장지대에 다시 돌아가야만 할 또 다른 이유가 숨겨져 있다.

 

이준성 29세 중위 (이현욱)

사령부 군단 직할의 특수전을 수행하는 특공연대 소속. 대학 재학 중 육군사관학교로 편입 후 대통령상을 받으며 소위로 임관, 최전방 야전부대 소대장을 거친 참된 군인정신의 소유자. 둘 하나 섹터에 사건이 터지며 최정예 특임대의 부팀장으로 전격 발탁된다. 특유의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특임대를 하나로 뭉쳐나가지만 작전 성공에만 몰두하는 송대위와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천공리 마을 주민 그 외 인물 (사진소개)


 

 

인물관계도


 

현재 6화까지 방영이 되었는데요. 확실히 군대에서 일어나는 좀비물이라 그런지 색다르고 몰입도가 굉장히 좋습니다. 보는내내 심장이 쫄깃하다가도 용병장과 손중위의 케미를 보면 웃음이 나오네요. 타인은지옥이다 이후로 몰입도가 이렇게 좋은 드라마 처음인거같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인물관계도랑 주인공들의 소개를 보니 이해가 잘되니 더 재미있어지는거 같네요.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