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폭행사건 범죄도시 실사판? (동영상참조)

 

이번에 경기도 화성시에서 대낮부터 외국인으로 보이는 4명이 다른 승용차를 타고 있는 외국인을 집단 폭행하는 장면이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꼭 범죄도시나 영화에만 나올 거 같은 폭행장면들이 뒤에 있던 차량의 블랙박스에 담겨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한승용차 한 대가 지나가는데 외국인 일당 4명이 차를 발로 차고 연장으로 내려치면서 부숴버립니다. 승용차는 도주하려고 후진을 시도해서 빠져나가려고 하지만 길이 막히는 바람에 꼼짝도 못 하게 됩니다.

 

 

뒤차가 막혀있자 앞으로 도주하려고 했지만  다른 승용차가 다시 도로를 가로막는 바람에 건물과 차량 사이에 끼어 움직일 수 없는 처지가 됐습니다. 일당 4명이 차량 위에 올라가 문을 부수고 운전자를 끌어내어 무차별 폭행을 하고 달아났습니다. 수사를 해봐야 알겠지만 제 생각에는 앞에 가로막은 차도 한패일 거라는 생각도 봅니다. 피해자들은 기사에 따르면 국내에 체류하며 일용직 노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손가락이 부러지거나 머리에 타박상을 입고 병원 치료를 받았으며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알려졌습니다.

 

 

국내에서도 꼭 영화나 외국에서만 저런 분들이 나온다는 사실이 아니라는게 더욱더 무섭고 조심하셔야겠습니다.

 

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595216?sid=102

 

[영상] 영화같은 러시아인 난동...4명이 차량 습격해 무차별 폭행

경기도 화성시에서 대낮에 러시아계 외국인으로 보이는 일당 4명이 승용차를 타고 가던 다른 러시아인 등을 집단 폭행하는 장면이 공개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조직폭력배가 등장하는 영화와

n.news.naver.com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